안녕하십니까?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한우코리아는 결코 적지 않은 기간 동안 국내 보수보강 분야에서 기술력과 경쟁력을 쌓아왔으며 투명함을 원칙삼아 경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국가,기업에게 투명함을 더욱 강요하는 경영환경으로의 전환을 신속히 요구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모든 영역에서 국경 없는 무한경쟁체제를 요구하고 있으며 국가 역시 경영이 잘못되면 디폴트선언을 하게 되는 등 지속가능이라는 의미가 점차 부각이 되고 있습니다. 진부한 고정관념들에서 벗어나 “창의와 혁신” 이라는 화두에 열광을 하고있으며, 기업은 실행을 통해 결실을 이루어내야 하는 사명을 갖고 있기에 더 많은 책임감을 느끼게됩니다.

새로운것을 취하고자 하는 노력들이 지금의 경제성장을 견인해왔다면, 이제는 취한 것을 아끼고 잘 보존하려는 노력 또한 절실한 때입니다. 지구가 가진 자원이 인간에게 있어 언제나 부족한 이유에서 비롯되는 문제들이 많은데, 크고 작은 변화의 큰틀 속에서 한우코리아 역시 긍정적인 사고로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한우코리아의 비젼을 여러분의 안전으로 제시할 만큼 안전은 생명과 지결되어 있습니다. 생명은 그 무엇과도 견줄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시설물유지보수는 안전과 생명, 그에 따른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게됩니다.

 

건축물, 토목구조물(도로,교량,터널 등), 특수목적의 사회기반시 설 등 초기 설계대로 사용연한을 다할 수도 있지만, 근래 지구촌곳곳에서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지진이나 이상기후로 인한 자연재해로 사상누각에 불과하리만큼 물적, 인적 피해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자연의 변화는 인간에게 더 이상 경고수준이 아닌 특단의 행동을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 앞에서는 그 어느 누구라도 무력한 존재이지만, 생명을 담보로 하는 시설물유지보수분야에서 안이한 자세와 주먹구구식 공법이 아니라 기본에 충실하고 본 목적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술과 이전공법의 단점과 허점을 대대적으로 보완 발전시킨 공법, 기술을 개발하여 보수보강분야에서 새로운 서막을 올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안전진단, 조사, 설계, 시공 사후유지관리에 이르는 통합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혁신하여 진보하는 고객의 욕구를 채워 드리기 위해 책임과 정성을 다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한우코리아가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